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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대 도자기 병, 항아리 전집, 오랜 지식_형상_경덕진_도자기

출시 시간:2024-09-23딸깍 하는 소리:2

Jade Huchun Ping: Jade Huchun 꽃병이라고도 하며 송 도자기입니다. 시대적 특성을 지닌 전형적인 유물. 넓은 지역에서 인기가 많아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송나라 이후 여러 왕조의 가마에서 구워졌습니다. 그 모양은 당나라 사찰의 정수병에서 발전한 것입니다. 기본 모양은 구부러진 입, 얇은 목, 늘어진 배, 둥근 발입니다. 부드럽게 변화하는 원호를 윤곽으로 한 병의 일종입니다. 목이 가늘고 목 중앙이 약간 수렴하는 것이 특징이며, 목은 아래쪽으로 점차 넓어지고 살구 모양의 처진 복부로 변하며 상대적으로 원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내향적이든 외향적이든. 이 병의 형태는 송대에 완성되어 송, 원, 명, 청, 민국 및 근대를 거쳐 중국 도자기의 대표적인 형태로 자리잡았다.

마늘병: 도자기 마늘병은 19세기에 처음으로 구워졌습니다. 송나라(宋代)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인기가 높았으며 경덕진 가마 제품이 가장 일반적이었습니다. 품종에는 파란색과 흰색, 다색, 파란색과 금색 등이 있습니다. 명청 시대 경덕진 가마의 마늘병에는 파란색과 흰색, 다색, 파스텔, 파란색 유약, 소스 유약 및 기타 단색 유약 품종이 포함됩니다. 명나라의 가징 마늘 꽃병은 어깨에 플라스틱 더미로 장식되어 있으며, 명나라의 청화 마늘 꽃병에는 꽃잎 모양의 입만 있고 명나라의 정덕 마늘 꽃병은 무작위로 쌓여 있습니다. 명나라의 만력마늘병은 배에 미늘창이 있고 단순화되는 경향이 있고 입에 마늘이 없지만 그릇의 모양이 길고 파란색과 흰색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청나라 마늘병의 모양은 가볍고 아름다운 경향이 있습니다.

메이 핑: "징 핑"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당나라 때 가장 먼저 나타났고, 송나라와 요나라 시대에 더 인기가 있었고 많은 새로운 품종이 나타났습니다. 현대 서지형은 그의 저서 《음유재석도자》에서 매화병의 모양과 특징, 이름의 유래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정강이가 약간 좁고 발이 약간 작다. 매화병은 풍성하고 지름이 매화의 가늘기에 비례하므로 매화병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매화병의 용도는 자주요 매화병이다. 흰 땅과 배에 검은 꽃이 있다. '순수한 포도주'와 '포도주 바다가 있는 술 취한 나라'에 관한 시가 있다. 매화병은 술병이자 훌륭한 장식품입니다. 따라서 이들 그릇의 대부분은 와인의 저장 용량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형태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정교하게 제작됩니다.

버드잎화병: 화병의 모양은 가느다란 입, 짧은 목, 통통한 어깨를 가지고 있으며, 어깨 아래 부분이 발 쪽으로 가늘고, 발 부분이 오목한 모양이다. 마치 버드나무 잎과 같아서 '미인 어깨'라고도 불린다. 강희 동부의 붉은 유약 버드나무 잎 꽃병은 청나라 강희의 경덕진 가마에서 제작된 매우 귀중한 제품입니다.

담낭병: 곧은 입, 긴 목, 날카로운 어깨와 하복부가 통통하고, 기관의 모양이 담낭과 같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 스타일은 송나라의 거 가마와 준 가마에서 구웠으며 청나라의 경덕진 가마에서 더 흔했으며 대부분 단색 유약이었습니다. 조롱박, 따라서 이름입니다. 남송의 용천가마에서 만들어졌으며 원명대 경덕진가마에서 더 흔히 볼 수 있으며 정사각형, 육각형, 팔각형, 상원하형, 평배형 등의 방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품종에는 파란색과 흰색, 다색, 흰색 유약, 노란색 유약 등이 있습니다. 일부에는 "Daji"라는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고대도자의 보물은 대부분 실용보다는 왕족이 감상하고 가지고 놀기 위한 보물이다.

코끼리 다리 병: 즉, 통일된 병입니다. 청나라 시대에 만들어진 도자기 형태. 병의 모양은 입이 넓고, 목이 짧고, 어깨가 입만큼 넓고, 통이 곧고, 바닥이 편평하며, 두꺼운 코끼리 다리와 같은 모양을 하고 있어 '코끼리다리병'이라고도 불린다. '통'과 '통'은 동음이의어이므로 '청나라를 통일하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청나라 초기 순치(順治), 강희(康熙)시대에 주로 볼 수 있으며, 변종은 청백색, 다색 등이 있다.

Tianqiu 병:Tianqiu 병은 서아시아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문화 명나라 영락제, 선덕년에 경덕진 가마에서 제작되고 구워진 깊은 자기 형태입니다. 파란색과 흰색이 주로 나타나며 해룡 문양이 가장 귀합니다. 영락제 시대에는 장식병이 유행하기 시작했고, 현덕제 시대에는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병의 모양은 작은 입, 곧은 목, 통통한 어깨, 거짓 고리 발, 약간 오목한 모래 바닥입니다. 공의 배가 크다고 해서 마치 하늘에서 떨어진 것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단단한 망치 병: 둥근 망치 병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둥근 입, 짧은 곧은 목, 둥근 어깨, 긴 원통형 배, 원형 발, 바닥에 편평하게 절단된 2층 플랫폼이 있는 강희 시대의 스타일을 주로 나타냅니다. 크기는 다양하며, 큰 것은 70cm 정도이고, 짧은 것은 12cm 정도입니다. 그릇의 배는 높이와 두께로 나눌 수 있는데, 배가 두꺼우면 모양이 장엄하고, 배가 얇으면 모양이 아름답습니다.

입꽃병:도자기 꽃병 스타일1. 병 입구가 열린 꽃잎과 같으며 목이 가늘고 배가 둥글며 발이 가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당나라 때 처음 등장해 송나라 때 더욱 인기를 끌었다. 송나라 시대에는 모두 경덕진, 자주, 파춘, 야오저우 등의 가마에서 구웠는데, 각 가마의 공통적인 특징은 목 부분이 약간 구부러져 있다는 점이며, 복부와 발 부분의 변화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개체의. 경덕진 가마의 청백유약 도자기는 배 부분이 길고 밑 부분이 둥글다. 자주 가마의 흰색 바탕에 검은 꽃, 삼색 및 흑색 유약병, 요주 가마의 제품은 배가 둥글고 다리 부분이 둥그스름하다. 나팔 모양의 발.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도 여전히 작품이 있었습니다.

심장 꽃병을 켜세요:Xu Zhiheng의 "Liuzhai를 마시며 이야기하다" 도자기에 대해" "" 이런 종류의 도자기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병의 배는 정교하고 투명하며 양면이 보이고 병 안에는 상아 공처럼 회전할 수도 있는 병이 있습니다. 예술로 조각한 것이 이렇다면 마음을 돌린다고 하는데, 이는 내궁의 보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에는 위에서 설명한 도자기인 건륭기가 있습니다. 청청청록색 파스텔 하트 모양 꽃병.

파란색과 흰색의 대형 Guigu Xiashan 항아리는 2억 3천만 위안의 경매 기록을 달성하여 지금까지 가장 비싼 중국 도자기가 되었습니다. 이 도자기 꽃병은 건륭 30년에 관요에서 제작된 것으로, 황궁이나 원명원에서 해외로 유배됐어야 했습니다.

올리브병: 굽은 입, 짧은 목, 어깨, 목이 들어가고 배가 약간 불룩하며 발이 바깥쪽으로 향하고 입과 바닥의 크기가 비슷하며 병의 몸체가 올리브와 같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송나라 때 허난성 등봉가마에서 만들어졌고 청나라 때에도 굽고 있다. 목이 조금 더 길고 균형이 잘 잡혀 아름다운 형태로 모양이 조금씩 변했다.

티베트잔디병: 꿀병, 병이라고도 함 스타일 하나는 티베트 승려들이 부처님을 위해 풀을 심기 위해 청나라 궁정에서 만든 특수 그릇이므로 티베트 풀 꽃병이라고 불립니다. 옹정시대에 제작된 제품으로, 둥근 입술, 직선형 목, 볼록한 끈 무늬, 통통한 어깨, 점점 가늘어지는 하복부, 정강이 띠, 뒤집힌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병에는 명문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건륭제 제품으로 인식됩니다.

경덕진왕요공장에서 티베트 불교용품을 대량 생산한 것은 건륭제의 변덕이 아니었지만 매우 심오한 신비를 품고 있었습니다. 청나라는 중원을 점령한 이후 늘 티베트 불교를 중시하고 지지했으며, 이를 '청나라 건국의 영원한 반석'을 보존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삼았다. 건륭제는 티베트 불교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여기에는 의심할 바 없이 광범위한 정치적 이유가 있었습니다.

다중 튜브 병: 병의 어깨 부분은 위로 직립하는 튜브 모양이므로 이름은 곧은 입, 꽃 모양의 단추 뚜껑이 있고 병 몸체는 원통형 또는 여러 부분으로 이루어진 조롱박 모양이며 일반적으로 5개의 관이 어깨 양쪽에 분포되어 있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남송시대에는 남측 관리들과 백성들의 필요와 정부의 해외 해운 무역 장려로 인해 생산량이 급증하여 오늘날의 용천현과 리수이 근처에 교량이 형성되었습니다. 8개 현의 대형 가마는 복건성 해안의 가마를 모방했으며 그 제품은 한국, 일본, 류큐, 동남아시아, 심지어 아프리카 동해안까지 판매됩니다. -align-center">

관음병: "관음준"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강희의 인기 병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목이 짧고 어깨가 크며, 어깨 아래의 호가 안쪽으로 향하고, 정강이 아래로 향하는 병 모양의 몸체가 가늘고 선이 유려하다. 강희시대에는 병이 많이 만들어졌는데, 병과 조각상이 같은 곳에 있는 경우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입이 크고 배가 작은 것을 병이라 부른다. , 다채로운 파란색과 흰색 제품이 더 일반적입니다.

고대 도자기 항아리

뚜껑 항아리: 즉, 뚜껑이 있는 항아리입니다. 신석기 시대 일부 토기 항아리에는 특수한 뚜껑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웨이 황량량타이에서 출토된 치가 문화의 뚜껑 항아리는 간쑤성(甘肃省) 남경(南京) 조석강(趙吉康)에서 출토된 붉은토기 새항아리의 뚜껑은 거꾸로 된 곧은 벽세리(端壁)처럼 보인다. 이후에는 뚜껑 단추 장식에 더욱 신경을 썼다. 송나라 시대에는 사자 단추, 옥 단추, 탑 단추 등 뚜껑 단추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했습니다.

오관절 캔: 예, 동부 한 왕조에서 인기가 있습니다.장례용품. 중앙에 큰 솥 모양으로 4개의 작은 솥이나 솥이 둘러싸 있고, 배가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선체에도 각종 희귀조류와 상서로운 동물의 조각품이 쌓여 있다. 캔 뚜껑에는 이중선 반링 버튼과 새 모양 버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삼국시대 이후에는 5단항아리가 플라스틱 누각을 쌓아놓은 헛간항아리로 진화하였다.

이중 입술 병: 이중 입이라고도 함 항아리, 쌍입항아리 입항아리는 동한말부터 남조까지 유행하였으며 주로 강남지역에서 출토되었다. 모양은 이중입으로 안쪽 입이 곧고 바깥 입은 안쪽 입보다 약간 낮고 화려하며 어깨는 둥글고 배는 들어가 있고 바닥은 편평하여 오늘날의 김치항아리 모양과 유사하다. 출토현황으로 볼 때 서진대 이전의 쌍입항아리는 몸체가 더 짧고, 어깨 부분에 편평한 수직띠와 수평의 반고리를 장식한 것으로 추정되며, 동진대 이후에는 몸체의 직경이 커져 지름이 1.5mm로 커졌다. 안쪽 입이 더 크고 어깨에도 하프 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새 먹이 병: 새 먹이가 담긴 작은 병. 검은 유약을 바른 그릇은 동한 영원 13년(서기 101년) 진강의 한 무덤에서 출토되었습니다. 전승되는 유물 중에는 당송시대의 유물이 가끔 등장한다. 그릇의 형태는 경덕진에서 명나라 현덕(玄德)시대에 가장 많이 구워졌는데, 그 종류는 사발형, 참외형, 가로대형, 원통형, 항아리형, 물그릇형 등이 있다. 모든 종류의 새 먹이 항아리에는 한쪽에 고정 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다음 세대에 만들어진 새 먹이 항아리는 대부분 Xuande 스타일을 모방했습니다.

쌓인 플라스틱 헛간 병: 헛간이라고도 함, 장례식 항아리와 영혼병은 동한시대의 오관절 항아리에서 발전한 것으로 매장용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삼국시대 오나라와 진나라 시대에 유행하였다. 일반적인 형태는 입이 깊은 배 항아리로, 항아리의 배 주위에 불상, 유니콘, 붉은 새, 포장 고리 및 기타 장식 문양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상단에는 거꾸로 된 직선형 벽세척 커버가 있습니다.

파고다 항아리: 불교적 특성을 지닌 항아리, 대부분 구성됨 항아리와 항아리 받침대의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당나라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산시성 퉁촨성 황보진에서 출토된 흑유 탑항아리는 입술이 굽어 있고 목과 어깨가 짧으며 배가 둥글고 배의 아랫부분이 점차 가늘어지며 각인된 잎 무늬가 있다. 속이 빈 다각형의 바닥에는 불상, 꽃 등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덮개는 7층짜리 빈 탑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꼭대기에는 작은 원숭이가 다리를 구부리고 몸을 곧게 펴고 머리를 쓰다듬고 무릎을 꿇고 편안하게 먼 곳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수평 볼트 뚜껑 용기:라고도 함이어클립 뚜껑이 있는 병과 클립형 뚜껑이 있는 병. 광동성 판위 시마촌에 있는 남한제5대 무덤에서 출토된 뚜껑 달린 항아리는 입이 곧고 어깨가 넓으며 아래로 점차 가늘어지며 배는 길고 둥근 모양이며 발은 원형이다. 어깨 부분에 구멍이 있는 대칭형 판형 버튼 시트 2개가 있습니다. 커버 양쪽의 대칭 위치에 구멍이 있는 직사각형 십자 볼트가 돌출되어 있으며, 커버를 닫으면 십자 볼트가 버튼 베이스의 축 구멍에 맞춰져 두 개에 있는 핀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한쪽 축 구멍만 고정할 수 있어 떨어지지 않고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연잎 모양 뚜껑 항아리: 위안화에서 인기가 있음 왕조, 북쪽과 남쪽 가마 입구 모두에서 발사가 이루어집니다. 항아리의 입구가 연잎 모양의 뚜껑으로 덮여있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1980년 장시성 고안에서 출토된 청백색 운룡무늬 연잎 모양의 뚜껑 항아리는 몸체가 둥글고 연잎 뚜껑에 물결 모양의 가장자리가 있다. 버튼으로 녹색 소재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방사상 잎맥 패턴을 그려줍니다.

사신탑 항아리: 종교적 의미를 지닌 탱크 유형 . 원나라 때 등장하여 당나라 탑항아리에서 발전하였다. 장시성 박물관에서 수집한 원청백색 사신탑 항아리는 입이 편평하고 목이 짧으며 어깨가 기울어져 있고 배가 낮아지고 바닥이 편평하며 배에는 청룡백의 '사령'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주작, 현무. 모자 모양의 덮개가 항아리의 입구를 덮고 있고, 뚜껑 윗부분이 라마탑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탑의 밑부분은 육각형의 석수오상입니다. 탑에는 위쪽으로 향하는 연꽃잎 무늬가 있습니다.

중공 항아리: 원나라 시대에 유행했던 항아리 스타일 명나라. 도자기와 도자기 제품이 있습니다. 간쑤성 우웨이 황량량대 신석기 유적에서 출토된 붉은 토기 항아리는 배 아래쪽에 삼각형의 속이 빈 장식이 있으며, 명대 법랑항아리도 항아리의 배를 장식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축 머리 항아리: 명청 왕조에서 인기가 있음 . 명나라 영락시대에 만들어졌는데, 항아리가 두루마리 그림의 축두를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모양은 위가 작고 아래가 크며 복부는 비스듬하고 곧으며 밑은 둥글고 밑은 오목하며 목과 배 사이에 판자 가장자리가 있고 호 모양의 모자 모양 덮개가 있다. 청나라 강희왕조와 옹정왕조에는 모조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겨울 멜론 항아리: 모아진 입, 통통한 어깨, 긴 둥근 배, 가짜 후프 발, 평평한 구슬 단추 및 평평한 덮개가 겨울 멜론 모양이므로 이름이 붙었습니다. 그 모양은 호북성 우한시 용천에 있는 명나라 영락시대 초조왕릉에서 처음 나타났으며, 이후 청나라 도광나라에서는 이 모양이 다시 보이지 않는다.그리고 매우 인기 있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도광시대와 선풍시대에는 뚜껑 단추가 진주처럼 보였지만 동치 이후에는 촛불처럼 보였습니다.

미늘창 뚜껑을 가진 진: 에 등장한 항아리 명나라 모드의 Xuande 왕조. 입이 곧고 어깨가 넓고 바닥이 넓고 편평하며 어깨에 8개의 직사각형 납작한 렌치가 튀어나와 있고 청백색 접힌 꽃이 그려져 있으며 항아리 몸체에는 청백색 팔상 문양과 청색 산스크리트 문자가 겹쳐져 있습니다. . 연꽃무늬 문양의 항아리 뚜껑은 위쪽이 접혀 있고, 항아리 바닥에도 이에 상응하는 같은 글자가 새겨져 있다.

장항아리: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인기가 있었습니다. 곧은 입, 접힌 어깨, 관배, 복부 아래 안쪽으로 접혀 덮혀 있습니다. 항아리의 입과 발 직경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명나라 Xuande 시대에는 제품의 유약이 통통하고 촉촉했습니다. 청나라 건륭시대에는 모조품이 많아 유약층이 얇았다.

귀뚜라미 항아리: 귀뚜라미를 키우고 싸우는 데 전념하는 항아리 . 도자기와 도자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도자기 제품은 주로 경덕진에서 생산되는데, 명나라 현덕시대에 제작된 도자기는 북 모양으로 오목한 뚜껑과 돈 모양의 구멍이 있는 6자 청백색 글씨가 새겨져 있다. 뚜껑에 수직으로, 하단에는 이중원으로 된 6자리 연도가 새겨져 있습니다. 만리시대에는 원형, 사각형, 매화, 멜론 가장자리, 부채꼴, 팔방형 등 모양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여전히 총격 사건이 있었습니다.

천자 항아리: 조선시대에 만들어진 작은 종류의 항아리. 명나라 성화시대 두재뚜껑이 달린 항아리는 옆난간이 없는 항아리 바닥에 파란색과 흰색 글자 "천"(천)이 적혀 있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곧은 입, 짧은 목, 둥근 어깨, 내향적으로 튀어나온 아랫배, 안쪽으로 파인 둥근 발, 덮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덮개는 대부분 윗부분이 편평하고 약간 볼록하며 곧은 벽으로 되어 있어 항아리 입구를 덮고 있습니다. 복부에는 해마 문양이 대부분 장식되어 있으며, 해수용 문양, 얽힌 연꽃 문양 등도 장식되어 있다. 청나라 강희(康熙), 옹정(永縣), 건륭(乾隆) 시대에 만들어진 모조품이 있었는데, 강희(康熙) 왕조 모조품의 사체는 두껍고 무거웠지만, 옹정(永縣)과 건륭(乾隆) 왕조의 사체는 얇고 얇았으며 유약 아래에 뚜렷한 소용돌이 무늬가 보였다.

연꽃씨 항아리: 중진(Chongzhen)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명나라. 입은 곧고 처진 어깨, 장방형의 불룩한 배, 원형의 발, 붙어 있는 덮개를 가지고 있고 덮개는 약간 불룩하며 전체적인 모양은 연꽃씨와 같다.

장병:불교 승려들이 물건을 수집하는 데 사용하는 그릇 오브 상단 커버 모양.장군의 투구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명나라 가경왕조와 만리왕조에 처음 등장했으며, 청나라 순치시대에 기본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시대에 가장 유행하였다. 항아리의 몸통은 입이 곧고, 어깨가 넓고, 배는 좁으며, 바닥은 모래로 되어 있고, 뚜껑은 높고 둥근 모양이며, 윗부분은 구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멜론 가장자리 병: 명나라에서는 항아리 몸체가 멜론 모양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Jiajing과 Wanli 기간에는 발사량이 상대적으로 컸습니다.

죽병: 청나라부터 인기가 많았습니다. 강희시대 창조. 입이 곧고 어깨가 둥글며 배는 깊고 바닥은 약간 수렴하며 발은 원형입니다. 장치의 어깨에는 대칭형 이중 구멍이 있으며 로프로 묶거나 금속 링을 장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재. 동치 이후에는 죽 냄비가 널리 사용되었고 생산량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드럼 냄비: 강희 시대부터 도광 시대까지 유행했습니다. 청나라. 그릇은 북 모양으로 대개 뚜껑이 없으며, 윗부분과 아랫부분에 북못을 올려 장식하고, 복부에는 머리끈 한 쌍을 새겼다. 옹정왕조의 열린 청유 북항아리에만 입에 뚜껑이 달려 있습니다.

해와 달항아리: 목 입과 어깨, 긴 둥근 배, 둥근 발, 태양과 같은 원호 모양의 둥근 뚜껑, 초승달처럼 배가 귀에 붙어있어 "해달항아리", "초승달항아리"라고도 불린다. 청나라 강희시대에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옹정시대부터 도광시대까지의 관가마의 독특한 형태 중 하나이다.

수박병: 둥근 입과 둥근 모양의 수박병이 있습니다. 배 모양이 수박 모양이고 진주와 닮았다고 하여 남쪽에서는 '수박항아리' 또는 '수박단', 북쪽에서는 '구슬항아리'라 부른다. 이 형태는 청나라 건륭시대에 만들어지고 중화민국까지 이어졌습니다. 플랫커버, 커버버튼은 초기에는 진주처럼 보이고 후반에는 촛불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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